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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날 명절세일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재미가 있더라고요

요 며칠 동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했는데

창고가 좀 불편한 거랑 게임 수동적이란 것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시즌2가 2월에 끝나고

곧 시즌3이 시작한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는데요

해보니 기존 디아블로 2에 비해서 그래픽도 확실히 낫더라고요



요 며칠 푹 빠져서 정말 악마의 게임이 맞긴 하더라고요


시즌3이 시작하면 다시 한번 열심히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컴퓨터 사양이 의외로 높더라고요

최소 i5에 그래픽카드도 gtx 1060 이상 ㄷㄷ

컴이 오래되긴 했는데 그래도 간신이 턱걸이한 듯

나중 디아 4 돌리기엔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들긴 하는데

 

대략적인 날짜가 2023년 2월 중순정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했는데요 날짜가 나왔네요

 

아시아는 2023년 2월 17일입니다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4가지 모드가 있는데요

확장팩 적용 전 래더, 확장팩 적용 전 하드코어 래더, 래더, 하드코어 래더 이렇게 4가지입니다

지금 이미 테스트 서버는 진행되고 있더라고요

시간이 없어서 들어가 보진 못했는데 

저는 시즌 3 시작되면 저는 그때 해보려고요

 

 

새로운 룬어 8종이 추가되었는데요

개발자 의견을 보면 

1. 보루, 담금질, 접지 : 현재 성능에 만족하며 아무런 변경도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2. 치료 : 치료는 사용처가 매우 한정적이기 때문에 정화 오라로 강화하였습니다

기본 독 지속시간 감소 수치가 낮아졌지만, 정화 오라가 추가되었기 때문에

전체적인 독 지속시간 감소는 향상되었습니다

3. 화로 : 이 룬어의 테마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소폭 강화하였습니다.

이제 이 아이템이 냉기 피해를 주는 적을 상대로 도전하고 있을 때

사용할 장비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합니다

4. 투지 : 이 룬어에 대한 피드백 대부분은 방어구 형태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이에 방어구 형태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었지만, 저희가 보기에는 무기 형태에도 개선의 여지가 있었습니다.

방어구의 경우 공격적인 기능을 추가하고, 방어 능력치를 모든 저항의 형태로 더하고자 했습니다.

무기의 경우 상향 전에 기능성 아이템으로만 사용되던 것을 넘어 주 무기로도 유용하도록 만들고자 했습니다.

5. 탈태 : 탈태는 소폭 상향되었습니다. 저희는 이 룬어가 변신 드루이드의 최종아이템으로써 경쟁력을 갖추기를 바랍니다

6. 모자이크 : 모자이크 룬어의 위력은 아낌없이 강화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더 융통성 있게 선택할 수 있도록 충전을 소모하지 않을 확률을 35%에서 50%로 높였습니다.

이제 하나만 사용해서 50% 확률을 누리거나 양손에 장착해 충전을 소모하지 않을 확률을

100%까지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충전을 소모하지 않는 것이

충전 관리와 상호적인 법에 관한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아무래도 시즌3이 새로 시작하면 새로운 마음으로 진행할 수 있겠네요

요 며칠 제 시간을 순삭 시켜버려서 무서운 중독성이 좀 있긴 했는데

조만간 디아블로 4 가 나오기 전까지 열심히 달려봐야겠네요

 

공포의 영역에 추가될 지역입니다

 

버그 수정 내용

디아 4 나올 때까진 한번 달려봐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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