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4년 만에 드디어 폰을 바꾸면서 통신사도 같이 바꿨네요

요즘은 한 군데 오래 사용하면 그냥 호갱이라고 하던데 그냥 그 말이 맞긴 한 것 같아요

sk텔레콤 8년 정도 사용했고 

그동안 tv 인터넷은 바꾸기 귀찮아서 그냥 사용했었는데

친구가 휴대폰을 판매하는 일을 하고 있어서

겸사겸사 갈아줄 겸 전부 다 바꾸기로 했어요

지금 폰을 그냥 사용하면 통신비는 절약할 수 있겠지만

그냥 마음이 새 폰으로 바꾸고 싶더라고요 ㅎㅎ

뭐 물론 돈은 좀 더 나오긴 하겠지만 

내 맘이 좀 더 만족스러우면 되지 않을까요? 

가족 결합을 하면서 사용하지 않는 TV는 없애버리는 걸로 결정지었답니다

사실은 올초 와이프 폰이 박살 나면서 갤럭시 21 공짜폰으로 넘어오게 되었는데

사용하는 걸 보니 저도 바꾸고 싶어 지더라고요

솔직히 공짜폰이라도 조삼모사 이긴 한데 

9만 5천 원 요금제 6개월 유지 조건으로

와이프는 갤럭시 s 21을 공짜 폰을 받았고

저도 같은 조건을 6개월 유지하면서 갤럭시 s 22를 받게 되었네요

 

택배로 온 핸드폰을 받고 

폰이 해지되면 유심을 장착해서 자가 개통하면 끝!!

요즘은 참 쉬운 세상입니다

왼쪽은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 s8 플러스

플러스라 좀 길긴 하네요

오른쪽 갤럭시 s 22 

크기는 적당하게 그립감이 괜찮더라고요

액정도 시간이 지나면 적응되겠지?

갤럭시 s22는 gos사태를 겪으면서 공짜폰으로 많이 풀리는 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폰으로 게임을 하지 않아서 크게 상관이 없을 거 같긴 했어요

받고 보니 배터리가 생각보다 빨리 닳는 점은 단점인 거 같은데

그 부분은 좀 아쉽긴 하더라고요

 

6개월간 9만 5천 원 유지조건

공기계를 할부로 사서 휴대폰 요금을 줄일까도 생각해봤지만

 

뭐 계산해보면 거기서 거기인 거 같기도 해서

6개월 유지조건 95000*6=570000

어차피 써야 할 낮은 요금제 55000*6=330000

단말기 값은 24만 원 정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

그리고 몇 달 동안은 2회선과 인터넷이 묶여서 

휴대폰 각각 1만 원 할인

인터넷 12000원 정도 할인받으니 

폰도 바꾸면서 한 번쯤 바꿀만하지 않을까 싶어서 3년 노예를 다시 시작했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TV와 인터넷은 

 

요즘은 TV를 잘 보지 않는 패던을 감안해서

넷플릭스와 유튜브 쿠팡 플레이로 충분이 커버가 가능할 것 같아서 

없애버리기로 했고요

혹시나 해서 아파트 단지에 동축 케이블을 연결하니 정규방송 정도는 나와서 

뭔가 개이득인 것 같은 느낌?

그것도 어차피 잘 안 보겠지만 그래도 뭔가 보험 같은 느낌?

헬스장에 갔을 때 기본채널이 나오는 걸 보고

집에 남은 케이블이 있어서 혹시나 연결해봤는데 잘 나와줘서 땡큐

예전에 tv 구매할 때 스마트 기능이 있는 걸 사길 잘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덕분에 가장 많이 보는 게 유튜브 넷플릭스가 되어버렸지만

요즘은 다른 매체들도 많아서 그런지 점점 TV를 볼 시간이 없긴 합니다

가끔 인기 있는 드라마 정도?

그래도 정규채널 정도 만이라도 나와줘서 만족스럽긴 하네요

 

기존 사용하던 기기는 반납하려고 챙겨뒀어요

조만간 찾으러 온다고 하던데

그동안 고생했다 

좋은 곳(?)으로 가렴

3년 지나고 다른 통신사로 넘어갈지는 또 생각해봐야겠네요

어차피 TV를 신청할 일은 없을 거 같고

인터넷 정도일 거 같은데 

언제쯤 입금되나 까맣게 잊고서 지낼 무렵

일주일 정도 지났나?

30만 원 입금완료

인터넷만 바꾼 건데 생각했던 것보다는 많이(?) 들어온 것 같더라고요

일단 다른 통신사로 넘어가면서 느낀 점 

세상에 공짜는 없다

폰과 인터넷 TV를 8년 사용하면서 그만큼 혜택 같은 것도 없었다

내가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다른 통신사로 넘어가려고 한다니까

그때서야 뭔가 해주겠다고 했지만

이미 일을 저질러 버렸으니 어쩔 수 없는 상황

혹시나 오래 사용하신 분들은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요구할 건 꼭 하실 바랄게요 

 

그냥 주기적으로 옮기면서 챙길 건 챙겨 받고 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인터넷이라는 공간을 잘 믿지 않는 편이긴 한데

그래도 주변에 휴대폰을 판매하는 친구가 있어서 

그냥 믿고 편하게 바꿀 수 있었습니다

아래 배너는 친구가 운영하는 스마트 스토어인데 

휴대폰 바꾸실 분들은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주실 거예요

 

 

 

삼브로모바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삼형제 아빠의 마음으로 좋은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 해드리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