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단골상회 쭈꾸미볶음 당일생산 매콤한 양념쭈꾸미 캠핑 야식 술안주 500g : 달콩매점

[달콩매점] 나만의 소소한 행복을 위한 쇼핑

smartstore.naver.com

코로나의 영향도 있어서 그런지 요즘은 강원도 쪽을 많이 가게 되네요

여행시기는 작년인데 이제야 블로그를 작성하네요

강아지랑 여행을 하면 항상 고민이 되긴 합니다

동반 입장이 가능한가?

안되면 어떡하지?

모든 애견인이 이런 고민을 하실 텐데요

저희도 항상 여행 시 고민이 되더라고요

숙소는 주로 에어비앤비를 이용하는데요 

이번에는 인제 쪽에 조용한 숙소가 있어서 인제와 고성 이렇게 다녀오게 됐어요

 

청정 조각공원


이곳은 지나가다가 정말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어요

항상 도로에 지나가다 보면 물 떨어지는 곳이 보였는데

이날은 왠지 그냥 차를 세우고 잠시 들렀다 가고 싶더라고요

강아지 산책도 시킬 겸 잠시 둘러봤는데요 

사진은 많지가 않네요

잠시 들렸다 산책을 즐기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단! 주의할 점은 진드기!

와 이날 강원도의 진드기 매운맛을 제대로 봤어요

아무 생각 없이 강아지를 풀에 들어가게 했다가 

진드기가 10마리 넘게 붙은 것 같네요

강아지에 붙은 진드기를 때 내느라 정말 고생을 했던 기억이 ㅠ

그땐 아무것도 몰랐지만

여름철에는 강아지 진드기 조심들 하세요

 

 

 

청정조각공원휴게소

강원 인제군 남면 설악로 10

map.kakao.com

 

 

화진포해변

숙소를 일단 인제에 잡긴 했는데 
고성이 가까워서 바로 고성으로 넘어왔어요
사실 고성이 사람도 없고 조용한 편이라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편입니다

너무나 자주 오던 곳인데도 

생각보다 사진이 너무 없네요 ㅠ

저희 집 강아지는 첨 오는 곳이라 너무 좋아하네요 ㅎㅎ

날씨도 좋고 물 색깔도 이쁘고 ^^

고성에 오시면 화진포 쪽은 꼭 들리셔야 합니다

김일성 별장 등 주변에 둘러볼 곳이 상당히 많아요

 

 

화진포해변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대진항 해상공원

입장료 무료

개방시간 4~10월 오전 7시~오후 6시, 11월~3월 오전 8시~오후 5시

크게 특별한 건 없지만

가볍게 쓱~ 다녀오세요

 

 

 

 

대진항해상공원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송지호해수욕장

숙소로 가기 전 잠깐 들렸는데요

사진은 이거 한 장 건진 것 같네요

여기도 고성에 오면 빼먹지 않는 곳이에요

 

 

송지호해수욕장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숙소로 가는 길에 활짝 핀 황화코스모스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애견 동반 여행 시 숙소 구하실 때

에어비엔비가 좋긴 하더라고요

애견 동반 체크하시면 가능한 숙소 목록이 쭉~ 뜹니다 ^^

 

 

 

파로호 꽃섬

다음날 집에 오면서 들린 파로호 꽃섬

이날 산책하기에 날씨가 조금 덥긴 했는데요 

그래도 여러 가지 꽃들이 피어있어서 그런지 기분은 좋더라고요

산책길이 잘되어있어서 

강아지 산책하기 좋습니다

여러 가지 포토존을 비롯하여

다채로운 꽃들이 반겨주네요

다만 아쉬운 건 그늘이 많지 않았던 것 같아요

강원도 갔다 다녀오시는 길에 들리면 좋은 곳 

파로호 꽃섬입니다

 

 

 

파로호 꽃섬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평화의 댐

차가 많이 막히는 시간이라

국도 따라 구경하면서 천천히 가자고 생각하고 들린 곳

평화의 댐

어린 시절 말로만 듣던 그곳을 드디어 와보네요

생각했던 것보다 규모가 ㅓㅜㅑ

곳곳에 보이는 탱크들

저거 실제 탱크를 색칠한 작품이라고 하네요

멀어서인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요즘은 언택트 시대라고 하죠 ㅎㅎ

전 예전부터 사람 없는 곳을 즐겼던 사람인데

밑에서 보고 위쪽으론 차를 타고 다시 올라갔던 것 같아요

댐 위로 도로가 있었는데

저기로 가면 어디가 나오는지 궁금하긴 했어요

결국은 저 길 따라서 한번 가봤다는 ㅎㅎ

1박 2일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알차게 잘 보낸 것 같네요 

 

 

평화의댐휴게소

강원 화천군 화천읍 평화로 3481-90

map.kakao.com

 

 

단골상회 쭈꾸미볶음 당일생산 매콤한 양념쭈꾸미 캠핑 야식 술안주 500g : 달콩매점

[달콩매점] 나만의 소소한 행복을 위한 쇼핑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