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87EOKTSVwOw

[김포 한강 중앙공원+라베니체]

김포한강신도시에 멋진 수변상가가 있다고 해서 강아지와 함께 겸사겸사 방문했습니다

주차는 한강 중앙공원에 하고 수변을 따라 쭉 산책하면서 왔어요 

https://place.map.kakao.com/977129590

 

한강중앙공원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2로24번길 29 (장기동 2001-1)

place.map.kakao.com

날씨가 흐릿하니 산책하기에 정말 좋은 날씨였어요

물에 들어가는건 싫어하지만 보는건 좋아하는 우리집 댕댕이

물 색깔이 참 이쁘네요..^^

수변을 따라서 쭉 걸어봤습니다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정말 깔끔했어요

곳곳에 조경도 이쁘게 되어 있고 

 

저 멀리 소녀상도 보이네요 

지나갈 땐 못 보고 집에 돌아갈 때 발견했음

그렇게 큰 호수공원은 아니지만 여유로움을 느끼기엔 충분했어요

여기저기 냄새맡고 다니기 바쁜 김 콩이

산책 중독견입니다 ㅎㅎ

저 멀리에 잔디광장도 있긴 했는데 거기까진 가보진 못했네요

중앙공원과 라베니체가 연결되어 있어요

다리를 건너서 점프!

넘어와서 좀 걸어오니 상가들이 많이 있네요

낮이라 문을 연 곳도 있고 닫은 곳도 있고

밤에 오면 야경이 참 멋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수로의 폭이 상당히 넓네요

 

수로를 건널 수 있는 육교도 보입니다

잠깐 앉아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중

 

저 여기 살고 싶어요 하는 표정 ㅎㅎ

댕댕이 친구도 만나고 콩이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깔끔한 신도시를 걷는 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아 여기도 살고 싶다 ㅎㅎ

 

산책은 삶의 질을 높여주는 것 같아요 

조형물만 보고 있어도 시원해집니다..^^

콩이는 김포신도시에도 발도장 쾅!

찍고 귀가 중...

 

 

아까 못 봤던 소녀상도 보고 

아라마루 전망대로 이동

 

[아라마루 전망대]

인천 계양구 아라로 228

이용 무료

주차 무료

여기도 가끔 오긴 하는데 강아지 산책하기 좋습니다

아라마루 전망대는 전에도 몇 번 와봤는데 산책하기 좋습니다

돗자리 펴고 앉아서 좀 쉬다가 아라폭포를 보러 갔습니다

예전에 왔을 때는 폭포 시간이 안 맞았는지 볼 수 없었지만

오늘은 운이 좋았는지 타이밍이 좋았는지

시원하게 떨어지는 물줄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아라 폭포 운영시간은 11시 30분, 13시 30분, 15시 30분, 17시, 18시 30분(주말만)

이렇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1시간씩 폭포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폭포도 시원하게 봤겠다

아라마루 전망대로 가는 중

길 따라서 쭉 올라가면 저기 멀리 보이네요

요기가 아라마루 전망대

사실 야간에 조명도 너무 멋저요..^^

콩이도 같이 투명 유리로 고고싱

탁 트인 전망이 너무 멋지지 않습니까?

빨리 오시개!!!

여기가 투명 유리 

사실 바닥이 덜 투명해서 그런지 무서워하지 않네요ㅎㅎ

틈새가 있네요 

저는 무서워서 기둥만 밟고 갔어요

잘 걷네요 ㅎㅎ 

 

오늘의 산책 끝!!!

반응형
댓글